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대전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가격

반응형

 

 

대전아쿠아리움은 대전 보문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고기를 좋아하는 건호를 데리고

 

대전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저랑 단 둘이 갔습니다 ^^

 

피곤했는지 가는동안 잠이 들어 버렸네요

 

그래서 조금 기다리다가 건호야 아쿠아리움 왔어

 

했더니 금방 일어 나네요

 

잠이 아직 덜깬 상태에서도 물고기를 본다는 기쁨에 걸어 갑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사면고 입장을 하면 상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왼쪽으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특이하게 역순으로 한번 글을 써보려 합니다

 

여기는 다 관람을 하고 나오면 있는 선물가게 ㅋ  입니다

 

인형 도 있고 공룡도 있고

 

저렇게 물속에 장난감이 있는데

 

관심이 무지 많은 건호 입니다

 

 

철갑 상어라고 합니다

 

상어 무지 좋아하는데 좀 큰 상어가 있으면 좋겠어요

 

 

관람 하다 보면 도마뱀과 뱀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거북이도 있구요

 

 

 

 

 

 

국내 유일 전시알비노 악어라고 합니다

 

엄청 귀한 거라고 하네요

 

 

아시나요 가장 더러운강 ㅋ

 

 

많이 알고 계시는 피라냐 입니다

 

 

 

 

오늘 대전 아쿠아리움은 3번째 방문을 하네요

 

 

 

대전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은 4만원 입니다

 

연간회원 가입하시면 1년동안 무료 입장 합니다

 

36개월 미만도 무료 입장이니

 

아직 35개월 건호와 아빠는 그냥 회원권으로 들어 갑니다

 

 

 

회원이시면 그냥 매표소 들르시지 말고 그냥 입장 하시면 됩니다

 

당당하게 ㅋㅋ 입장 하세요

 

 

다음 달이면 건호는 36개월 되니

 

이젠 둘째랑 와야 겠어요

 

물론 건호는 표를 끊어서 와야 겠지요

 

 

제가 생각할때 한 10번 이상은 올거 같아요

 

 

지인 분이 계신데 주말 또는 쉬는 날이면 무조건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요

 

와 제가 대단하시다고 했어요 ㅋ

 

저도 노력중이지만

 

쉽지 않은일이 잖아요

 

 

물고기 관람을 다하고 3층에 작은 동물원이 있습니다

 

먹이주기 체험과 이렇게 앵무세에게 먹이도 줄수 있구요

 

뱀도 목에 한번 걸어볼수 있는데

 

아직 건호는 무섭다고 하네요

 

 

 

작은 동물원 가기전에 비단잉어 물고기 잡기 체험장이 있어요

 

아이는 아마 2천원 어른은 3천원 물고기 잡기 체험장이 있는데요

 

저희가 간날은 물이 좀 탁해서 물고기 찾을라고 엄청 고생했어요

 

결국 한마리도 못잡긴 했는데

 

그래도 체험후 물고기 가져 갈수 있다고 하는데

 

건호는 싫다고 하네요

 

 

 

지난번 왔을때 두마리 가져가서

 

구피어항에 넣었는데

 

구피를 잡아 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그냥 왔습니다

 

 

 

사진 화질이 좋진 않지만

 

점심시간을 잘 맞추시면

 

다이버가 물고기 밥을 주는걸 보실수 있어요

 

처음 갔을땐 못봤는데 이번엔 보고 왔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