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 대전아쿠아리움 방문기

반응형

연간 회원권 ㅋㅋ

 

이게 있으니 줄서지 않고 바로 들어 갈수 있네요 ㅋ

 

이제 조금 있으면 36개월이 지나서

 

유료로 입장을 해야 하니 그전에 많이 가야 겠어요

 

 

 

대전 아쿠아리움 점점 방문객 들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주차장도 만차라서 다른데 주차하고 들어 갔습니다

 

잘되면 좋겠어요 예전처럼 휴업하는 일이 없으면 합니다

 

12월에 사자가 온다고 해서

 

아이가 사자 보러 가고 싶다고 왔을거라고 해서 갔는데

 

아직 추워서 안왔나 봐요

 

 

 

 

대전 아쿠아리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입니다

 

 

 

11월에 방문 했을때 보다 조금씩 조금씩 새로운게 생기는거 같아서 즐겁습니다

 

이제 건호는 자기가 알아서 다니면서 관람을 하네요

 

 

 

지난번 왔을땐 안아 달라고 해서 팔이며 허리며 뻐근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올때는 약속을 했습니다

 

걸어서 다니기로 ㅋㅋ

 

 

방문할때 마다 뭐가 그리 신기한지

 

저는 매번 같은거 같은데

 

올때마다 신기해 하니 잘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건 박쥐가 있었습니다

 

낮이라서 이놈이 잠을 자서 잘 보지는 못했지만

 

분명 있습니다 잘 찾아 보세요 ㅋ

 

 

 

 

 

보이시나요 박쥐 ㅋ 잠을 자고 있는거 같습니다

 

 

 

지난번 방문 했을때 박쥐 온다고 준비를 했는데

 

박쥐가 들어 왔네요 ㅋㅋ

 

여긴 건호가 가장 좋아 하는 곳입니다

 

옥토넷 에서 많이 봤다고 하며 엄청 좋아 합니다

 

잠수함 처럼 되어 있지요 ㅋ

 

아쉽게도 아직 사자는 오지 않았네요

 

이러다가 사자 올때까지 가야 할듯하네요 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