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대전 정부청사 눈온풍경이 보기 좋으네요

반응형

대전 아침에 짓눈개비처럼 눈이 내리다가

 

점심때가 되니 엄청 내리고 있네요

 

외부에서 점심약속을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가려고 하니

 

차에 눈이 엄청 쌓여 있습니다

 

지금은 그쳤지만

 

밤에는 꽤나 많은 눈이 예보가 되어 있네요

 

내일 출근길이 걱정입니다

 

 

 

 

사무실에 도착해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하얀눈이 쌓여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희 사무실에서는 대전 정부청사가 눈에 보입니다

 

 

가끔 헬리콥터도 옵니다

 

요란한 소리가 나구요 ㅋ

 

그럼 구경도 하지요

 

높으신 분들이 오시나 하고 쳐다도 봅니다

 

근데 거의다 소방헬기 더라구요 ㅋ

 

 

소나무 위에 눈이 쌓여 있네요

 

보기 좋습니다

 

아마 밤에는 기온이 더 떨어지고

 

많은 눈이 내리겠지요

 

그럼 내일은 출근길 전쟁이 일어날거 같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