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치원 산행 및 가족 공원

반응형

날이 참 좋아요

나들이 하기엔 참 좋은 날씨

그리고 가족과 함께 하기엔 정말 좋은 날들

가까운 공원에서 한가로이

자연을 즐기기엔 더없이 즐거운 날 입니다

누구에게는 그냥 평범한 일상일지라도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바라고 바랜 그런 시간이겠지요

행복이 멀게만 있지는 않겠죠

하루 하루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좋은 그런시간

그런시간에 제가 있다는게 참 행복합니다

첫째의 유치원 산행 시간

집합장소에 모여서

체조로 몸도 풀고

슬슬 준비한 간식을 갖고

산을 오르기 위한 준비

 

아들과 둘이서만 시간을 보내고 있자니

아 내가 그동안 좀 무심 했구나 하는 생각

도통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평소에 좀더 관심을 갖고

아들이 좋아하는거 요즘 고민하는거 ㅋㅋ

물어 봐야 겠어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그럭저럭 친한 사이를 유지하는거 같은데

점점 커 나아가면서 어찌될지

조금은 걱정도 됩니다

제가더 노력을 해야 겠지요

아 이런건 처음이라 ㅋㅋ

한뼘한뼘 커가는 아들을 보니

든든하면서 기특하기도 합니다

태명이 기특이 였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