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1년전 오늘 대전아쿠아리움에 있었네요

반응형

 

 

1년전 오늘 대전아쿠아리움을 다녀왔었네요

그리고 아이들과 행복하게 아이스크림도 먹었군요

이런걸 핸드폰에서 알려 주더라구요

선물받은 케익 쿠폰으로

어제 저녁은 우리 가족 모두의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출장주에 점심시간

부산에 출장온김에 회를 그래도

먹어야 했기에 ㅋㅋ

자갈치 시장 둘러봤습니다

싱싱한 놈들이 파닥파닥 이네요

회를 줄기는 편이 아니지만

바다에 왔으니 응당 맛을 봐야 겠지요

 

역시 싱싱함을 모든 음식의 최고의 맛입니다

1년전 오늘 우리 가족은

대전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관람을 했네요

사진을 보니 많이는 아니지만

대전아쿠아리움도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연간회원인 우리들 아 기간이 이제 끝나가네요

다시 발급을 받아야 겠어요

오빠가 물고기를 좋아하니

응당 둘째도 물고기를 너무너무 좋아 합니다

이제 막내 차례가 될거 같아요

음 5인 가족 연간회원권

후덜덜 할인되면 좋을건데요 ㅋㅋ

 

그래도 대전 조금은 문화적 소외 지역이지만

생각날때 갈 만한 곳이 있어

좋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