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행복한날 행복한 가족의 나들이

반응형

행복한 날 행복한 나들이

기나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저희 가족이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우선 대전 오월드

모처럼 나들이 인지라

아이들 모두 즐거워 하는 모습에

쁘듯함을 느끼네요

대전 오월드는 동물원 놀이기구 그리고 플라워랜드가

어울어진 곳 입니다

엄청큰 수도권 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그래도 참신하게 즐기고 올수 있는 곳이지요

놀이기구도 타고 사진도 찍고

동물도 보고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힘든줄 모르겠네요

원숭이 엉덩이 인줄 알았는데

앞모습 이네요

그 다음은 추석 연휴때 방문한 고향 근처 바다 입니다

멧돌포라고 하는 작은 항구 인데요

이곳에서 낙시도 하고 갯벌도 거닐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뭐 그리 신기한지

조개 껍데기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를 않네요

시원한 바다 바람 맛으며

 

할 이야기도 그리 많은지 조잘 조잘 조잘

듣기 좋습니다

아이들도 바다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거겠지요

긴 연휴 였지만

재미 있게 보내고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참 좋은 시간이었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