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VB

대전광역시 서구 조성호 경제복지위원장

반응형

오랜 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 활기찬 발걸음으로

GOGO~~~

 

 불철주야 대전 서구를 위해 일을 하시는

조성호경제복지위원장님 ㅋㅋㅋ

 

후배라고 잘 하지도 못하는데

가끔 이렇게 찾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올해 중요한 일을 앞두고 계셔서 인지

더욱 활기차신 모습이네요

벽면가득 사진들이 있네요

많은분들과 찍으신 사진들이 보였습니다

의회 활동하시면서도 다양한 봉사활동 등으로

받은 상패 상장들이 있네요

의정 활동도 바쁘실텐데 봉사도 많이 하셨네요

지금 서구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시네요 항상 최선을 부탁드립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