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VB

회의용의자 도착해서 설치 했습니다

반응형

 

얼마전 사무실을 이전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조금더 큰 평수로 이사를 하였네요

아 유지 하려면 발에 땀나도록 뛰어야 해요 ^^

 

이사를 했더니 회의실도 생기고 연구실도 생기고 좋네요

회의실이 생겨서 회의 테이블은 지인이 선물하여 완료

하지만 의자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고 편한의자를 찾다가 구매한 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스토어팜 ChairLAB <=클릭하시면 사이트 이동 합니다

의자도 팔고 의자 부품도 판매한다고 하여

구매했어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1. 배송 = 보통 임 (나름 빠른편인거 같아요)

2. 품질 =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일반 회의용중에 바퀴가 달리고 등받이가 메쉬 소재로 구멍이 있어 시원함

3. 박스상태 = 택배이용하다보니 깨끗한 편은 아님

4. 품질2 다리 부분이 스틸이 아니라 일반적인 다리 임 조립은 아주 쉬움 그냥 끼우면됨

총점 : 배송만족하고 가격대비 제품만족함 딱히 흠잡을 곳 은 없으며 회의실 회의용 의자로 적합할것으로 보임

그냥 기대없이 사실만한데요

음 사장님 의자 도 바꿔야 하는데 ㅋㅋ

 

이정도 입니다

사진이 거꾸로 올라가서 귀찮아서 그냥 두어요 ㅋㅋ

조립 완성된 모습입니다 회의용으로 구매 했어요 저렴하게

우선 다리부분 조립인데 그냥 설명서 보시고

끼우시면 됩니다 어려운거 없네요

커버 쒸운 모습입니다

커버를 쒸우면 끝

철 지지대를 다리에 끼우시구요

이상태로 택배 배송되구요

오른쪽 있는 다리랑 철지지대 커버 차례데로 끼우시면 완성

 

 

저는 블랙과 레드를 선택하여 구매 했습니다

어때요 어울리나요 일단 등이 시원합니다 에어컨 바람이 솔~~~ 솔

 

제가 구매한곳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