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즐거운 명절 즐거운 하루 대전오월드 사파리 팁

반응형

명절이 끝나 버렸네요

즐거운 명절 되셨나요

저희 가족은 명절 전날

대전 오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었지요

 

사파리 관람차에 우리 가족만 탑승해서

완전 전세버스가 되었네요

항상 오월드에 오면

하는 것은

1번은 회전목마 타가

2번은 우주비행기 타기

3번은 미니바이킹 타기

3번은 얼마전부터 타기 시작했어요

첫째가 좀 커서 탈수 있네요

 

그다음은 간식먹기

그리고 동물원 관람

마지막 사파리 ~~

대전 오월드 사파리는

곰 호랑이 사자 부엉이 코끼리 기린 그리고 타조 등등이

있는데 한 낮보다는 저녁에 타는게

동물들이 거진 야행성이라 활도성성이 좋아서

관람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항상 저희 가족은

사파리 관람을 맨 마지막에 해요

그리 크진 않지만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자주 가는곳이지만 아직까지는

좋아라 합니다

좀더 크면 큰곳을 가자고 하겠지요

그리고 어느곳이나 같겠지만

특별한날 특히 어린이날은

왠만하면 방문을 삼가하시는게 ㅋㅋ

정신 건강에 좋을거 같습니다

 

 

사파리 곰은 항상 건빵을 너무 너무 좋아라 하는거 같아요

하루종일 건빵을 얼마나 먹는걸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