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베리크라운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앞 이쁜옷가게

반응형

주말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한국외국어대학교 근처를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출동 ~~~~~

 

 

 

결혼식이라서 든든하게 점심을 먹구

 

주변 산책을 했죠

 

우리말로 구경했지유 ~~~

 

 

 

 

 저야 뭐 애들 데리고 가느라 힘들지만

 

집사람은 두리번 두리번 주위를 잘 보더라구요

 

그러다 집사람 눈에 딱 하고 점찍힌 곳이 있었어요

 

 

 

 

 

 

아담한 옷가게 인데요

 

외대앞 옷가게 라고 할까요

 

아님 이쁜옷가게 라고 해야 할까요

 

크지 않은 옷가게 인데요

 

아기자기한 소품에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옷들이 있는거 같아요

 

 

 

 

 

제 취향은 아니구요 ㅋ

 

한달전에 다녀와서 아직

 

초봄 옷들이 많이 있네요

 

지금은 아마도 산뜻한 봄 옷들로 가득차 있을거 같아요

 

외대앞에 베리크라운 이라는 작업 점포 입니다

 

 

 

 

 

남자 분들 여자들이 쇼핑할때 괴롭죠

 

저도 그래요

 

애 둘 데리고 편하게 마나님 쇼핑하시라고

 

돌아 다녔네요 ㅋ

 

 

 

 

죠기 강아지가 인형 일까요

 

아님 진짜 강아지 일까요

 

한번 맞춰 보세요

 

확인은 직접 한번 가셔야 합니다 ㅋ

 

 

감이 좀 오시나요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외대앞 모통이에 있는 베리크라운

 

이쁜옷가게 입니다

 

외대 학생 여러분들 가끔 구경가셔서

 

득템하시면 됩니다

 

 

 

 

저희 집사람 ㅋㅋ 결혼 했지만

 

아직 젊어요 ㅋ

 

여기서 득템 5개 하고

 

얼굴이 함박웃음 이네요

 

 

 

 

서울 온김에 동대문 가려 했는데

 

갈 필요가 없어 졌데요 ㅋㅋ

 

저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동대문 가서 고생할 생각 하면 ㅋㅋ

 

하지만 저녁이 다되도록

 

결정을 못하고 있다는 ~~

 

 

 

 

암튼 한국외국어대학교 다니시거나

 

부근 사시면 한번 방문해 조세요

 

보람산부인과 옆에 있네요

 

좋아요 ㅋㅋ 뭐 다른 말이 필요하겠어요

 

옷가게 옷만 이쁘고 가격 저렴하면 되지 ㅋㅋ

 

 

 

 

사실 요즘 O2O 마케팅이 대세인데

 

쇼핑몰도 운영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위치는 이문동 보람산부인과 입구에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