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VB

한민시장 국회의원 후보 이영규 보고 맛있는 반찬사기

반응형

가끔 지나가는 한민시장

 

오늘은 반찬 몇가지를 사러 왔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조금은 한산한 모습이죠

 

 

주말이나 오후 퇴근시간 이후엔

 

정말 북적북적 합니다

 

가끔 밑 반찬 그리고 장을 보러 오곤 합니다

 

주차도 주위에 주차장도 있고

 

주차도장 받아 가면 공짜 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맛있는 반찬이 많아요

 

 

간식거리도 많아서

 

즐겨 찾곤 합니다

 

 

요즘 국회의원선거 홍보기간이죠

 

한민시장이 있는 대전서구괴정동

 

대전서구갑 지역이라고 하네요

 

그냥 후보가 연설 하는줄 알았는데

 

새누리당 대표 김무성 대표가 온다고 하네요

 

아마 총선 이후에 사퇴를 선언하셨지요

 

 

 

 

한민시장 앞이 빨간 물결인데요

 

오 방송사 취재진도 많이 왔는데요

 

뭐 당 대표까지 와서 지원을 하니

 

4월13일날 결과가 나오겠지요

 

누가 되든 정말 대전을 좀 발전시켜 줬으면 좋겠네요

 

조금 지루하죠 대전 ㅋ

 

 

 큰 버스를 타고 등장하시네요

 

저도 취재진 틈에 끼여서

 

한장 득템 ㅋㅋ

 

취재 열기 대단하던데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