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대전 유성숲 오투그란데 3차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 입니다

반응형


항상 친철한 상담 명쾌한 분석을 드리는

대전 호수공원부동산에서

대전 유성숲 오투그란데 3차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을 전합니다

자 그럼 이제 대전 유성숲 오투그란데 3차에 대한 분석을

받은 저의 컨설팅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제 상황에 맞게 올린거니 참고만 하시고

이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이익 또는 손해에

저는 책임 관심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ㅋㅋ

저는 지금 집사람이 소유한 집이 있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분양아파트 좋아서 한번 한건데

정말 많이 많이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

제가 어디 사는지는 비밀 이구요

암튼 조만간 정말 중대한 결정을 하려 합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에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는 대전 유성숲 오투그란데 3차에 대해서 제가 컨설팅 받은 내용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대략 적인  대전유성숲오투드란데3차 분양 개요는

분양사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글로 쓰기 무지 귀찮아 지잖아요 ㅋ~~

2016년 이 아마도 대전에서 마지막 분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최근 관저더샵2차 도룡동 SK뷰 분양에

그다음 타자가 유성숲 오투그란데3차 네요 ~~~

브랜드 타운 마지막 완성작 ??????<- 이해 잘 못했구요

세번째 더 큰 감동으로 2,440세대 대단지 ??? <==== 3번째 분양이니 3차 구

2440세대 니 대단지 네요

마지막 완성작을 만나세요 <==== 이제 분양 않한다는 소린지 ^^

 

암튼 사업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자 다음으로 분양 일정 인데요

11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 <== 아마도 북적북적 일거 같긴 합니다

11월30일 특별공급 청약

12월1일 1순위 청약

12월2일 2순위 청약 <== 2순위 까지 갈까요??????

맞추시는 분 다음에 선물 드릴게요  연락처 필수 기재 ㅋㅋ

12월8일 당첨자 발표 <=== 3순위는 없군요 ㅋ

12월 13일 부터 15일 계약 일정으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아 관심 고객 등록이벤트 하고 있어요

근데 뭐 사은품이 별루 ㅎㅎㅎㅎㅎ

아래는 오쿠그란데 소개 입니다

이것도 홈페이지에서 스샤샥 ~~~

시행사 소개 입니다

제일건설은 국내 주택건설사 79위 정도 되구요

건설사별 인기순위 66위 입니다

 

여기까지 시공사에 대한 정보 입니다

 

그다음은

평형에 대한 정보는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덕명동614번지에 지하2층 지상 29층 규모르 지어지는데요

아 지상2층 매력적인데요 주차장 ㅋㅋ

지하층 더 내려 가는데 비용이 상당하다고 들었습니다

암튼 3가지 형으로

59- 225세대

69- 326세대

79- 111세대

662세대로 ()제일건설이 시행/시공을 모두 맡고 있답니다

결론은 유성숲 오투그란데 1차 2차 3차 하면 대단지가 되는거였네요

 

모델하우스는 유성역 부근 여기 모델하우스 많이 하죠

자주 갔던 기억이

뭐 입지나 이런 환경은 시행사 시공사에서

알아서 잘 하였겠지만

제가 본 관점은

자연경관 수통골 계룡산 이겠네요

그리고 뭐 조금 가면 유성 톨케이트가 있구요

 

이정도의 정보를 받았고 중요한 정보는 ㅋㅋ

일단 실거주 목적 좋을거 같아요

주변 교육환경도 좋구

대전국제 중고 개교 예정이라고 홍보 하고 있지만

저도 한번 당한적이 있어서 예정은 예정일 뿐이더라구요

꼭 확인 하시길 ~~~~

 

일단 기존 입주민들이 말씀 하시는 것이

자연경관을 최우선으로 뽑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학교가 가깝다는 거

초품아

아 한대화 감독님도 대전 유성숲 오투그란데 살고 계시네요

그래서 결론은요 당첨되면 좋다 였네요

실망하신 분들도 많이 있지만

아직은 당첨만이 살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번 방문해라 였습니다

부동산 관련 문의는 언제나

호수공원부동산 입니다

042-824-654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