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주식정보는 체크스탁에서 매일매일 주식수익 참 행복합니다

반응형

요즘 재테크 다들 하시죠 저도 작년 코로나  이후 재테크에 관심이 있어서 주식을 시작 했습니다
주위에선 얼마벌었다 자랑 하는데 저만 주식 몰라 ㅋ


하지만 주식이란 매일 먹는 밥만 생각하고 있는 저에겐
어떻게 해야 할지 대략 난감 이더군요
이굣저곳 물어도 봤지만 제가 고생해서  번돈을 쉽게 투자 한다는게 좀 처럼 쉽지 안았습니다



검색도 해보고 유튜브도 봤지만 도통 뭐가 먼지
그래서 리딩 체험방도 들락 거렸네요
하지만 남들은 다 수익 본다고 자랑하는데 저만 맨날 마이너스
아 내가 참 모자른가 생각도 했습니다



제가 적응 못한거겠죠

그래서 다른 체험방 기웃기웃 그러다 정말 우연히 들어간
체험방이 주식하는 체스님의 체크스탁 이었습니다

하루하루 작지만 소중한 수익이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이 종목이 왜 오를지 떨어질지 지금 국내상황 미국증시
그리고 또 경제 현황을 종목 과 엮어서 교육을 해주시니
교육 받는거 만으로도 큰 자산이 되더라구요

뭐 쉬익 못올린 날도 있지만

그러다 보니 주식에 대한 이해와 조금이지만 매일 매일의 수익을 체크스탁을 통해 얻고 있습니다

체크스탁

위 링크는 카페 링크 입니다 가입하셔서 정보 얻어 가세요
주식은 혼자 할때보다 우리같은 개미 들은 뭉쳐야 합니다

아 맞다 책도 쓰셨어요


모두의주식  이란 책입니다 꼭 한번 읽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naver.me/FXZPBmvK

모두의 주식 : 네이버 통합검색

'모두의 주식'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