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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온라인마케팅의 변화 체험마케팅 체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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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체험마케팅이란 말을 자주 듣게 됩니다

감각 마케팅 즉 오감을 자극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체험마케팅을 이야기 하네요

온라인 상에도 체험마케팅 관련 해서 많은 곳이 있지요

체험단 모집글 광고글들을 자주 보고

쪽지를 통해서도 모집글을 많이 보곤 합니다

 

자 체험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제품, 행사 등 일단 콘텐츠라고 표현하겠습니다

일단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콘텐츠를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소비되는 분위기 이미지 브랜드를

고객의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방법 즉 체험을 통해

고객이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선 제품의 체험 그리고 생산 현장 체험등등 을 들수 있겠네요

 

마케팅은 감각 감성 지성 행동 관계마케팅 입니다

감각과 감성 행동을 묶어 체험마케팅이라고 해야 할까요

소비자의 감각을 두드리고 그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행동할 수 있는

콘텐트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마케터가 되게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식당에서 무료시식권을 나눠 주고

단 조건은 SNS 글 써주기

이런 것들이 체험마케팅 입니다

 

깊게 들어가서 전문적으로 체험마케팅을 공부하다보면

사례들을 많이 찾아 볼수 있는데요

아멕스란 회사가 실시한 이벤트는 유명쉐프가 요리하는 고급

요리를 50m상공에서 맛보게 하는 이벤트가 진행됬습니다

3시간 전좌석 매진 홈페이지 방문수 7000%증가 한 성공적인

체험마케팅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성공 모델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저런 회사처럼 할 수는 없지만

현상황에 맞게 체험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일단 요즘 많이 하는 블*그체험단이 있네요

하지만 지역적제한과 체험단의 블*그 및 sns 활동 지수등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만약 양질의 체험단을 보유하고 있다면 달라 지겠지요

양질의 체험단이 직접 체험을 하고 개개인이 마케터가 되어

내가게 내제품 행사 축제를 홍보하게 되지요

그럼 1석 3조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자 이제 체험마케팅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본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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