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양과 C군의 가족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좋은아빠가 되기 위해 투잡을 시작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으로

 

요즘 직장을 잘 다니고 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하게

 

생각하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재택알바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두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직장에서 받는 월급만으로는 정말

 

두아이를 잘 키우기는 정말 정말 힘드네요

 

퇴근하고 아이들과 놀아주어

 

좋은 아빠가 되고 싶기도 하고요

 

아이들이 하고 싶은 학원 이며 놀이며 이런것들도

 

물질적으로 부족함 없이 키우고 싶습니다

 

 

 

 

문제는 아직 어린 아이들을 엄마 혼자에게만 맞겨 놓고

 

집을 나가서 투잡을 한다는게 정말 힘든일이더라구요

 

하루종일 저 출근했을때 아이들 보느라 힘들었을건데

 

저녁에 또 나가서 일을 한다는게 사실 힘든 상황이 되네요

 

이런 상황만 아니라면 대리운전이든 군고구마 장사든 뭐든

 

해볼수 있겠는데요

 

그래서 생각을 하는것이 온라인재택알바 입니다

 

 

 

 

재택알바를 이리저리 폭풍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터득한건 글을 쓰고 수익을 내는

 

그런 알바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오래전에 만들어 두었던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을 했죠

 

결과는 아무리 글을 써도 수익은 커녕

 

점점 글쓰기가 싫어 지고

 

내가 왜 이러나 하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남들은 정말 글 쓰고 돈도 몇백씩 번다는데

 

나는 왜 않되는 것일까 고민을 시작 했습니다

 

정답은 제 글의 노출이 안되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써도 이게 포./탈./에서는 찾아 볼수가 없어요 ㅠㅠ

 

 

 

처음으로 블./로./그./ 최적화란 말을 들었구요

 

상./위./노./출 법이란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독학으로 이런 저런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또한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도저히 방법이 없는걸까란 생각을 하고 있을때

 

한글을 보게 되었지요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소개글이었습니다

 

정말 한달에 300만원을 버시는 상황을

 

직접 보여 주시더군요

 

 

 

과연 저런것들이 가능한 것일까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저도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공부 했습니다

 

그리고 해보았는데 정말 되질 않았어요

 

그래서 의심을 갖고 저도 절박한 상황이기에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친철한 상담원의 설명이

 

아! 그래 한번 해보자

 

상담원 설명중 제가 이렇게 상담을 받으면

 

제가 본 글 주인이 수익을 낸다고 하네요

 

아 !! 정말 번쩍 했습니다

전 제가 필요해서 상담을 받은것 뿐인데요

 

그분은 수익을 내셨다니요

 

 

 

 

정말 저에게는 딱인 알바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반신반의 했죠

 

그래서 그래 한번해보자

 

하고 수강을 신청하고 정말 죽도록 듣고

 

실습했습니다

 

 

 

2개월정도 지나니 정말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뭐 고수분들은 놀라운 결과라고 하면

 

웃으실테지만

 

하루 1명의 방문자도 없던 제 글에

 

10명 100명 1,000명의 방문자가 생기기 시작을 한거죠

 

되는구나 !!!

 

 

 

물론 여기까지 오는동안 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었지요

 

포기 하고 싶은적도 많았지만

 

한국마케팅아카데미 교수님들의

 

격려와 조언으로 여기까지 왔네요

 

 

 

지금은 정말 아이들과 놀아주면서

 

아이들아 자고나면 한시간 정도

 

글을쓰면서

 

아이들을 위해 제가 해줄수 있는 것들을

 

해주고 있습니다

 

얼마전 기사에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기사도 났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직장인 온라인투잡에 대해 알아보세요

정말 중요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