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약과 C군의 팔도기행

대전오월드연간회원수영장

반응형
무더운 여름 아이들은
물놀이 만한게 없죠

그래서 갔습니다
대전오월드 수영장 물놀이  동물원 놀이기구
한곳에서 즐길수있는


아이둘 그리고 사촌을 데리고간
대전오월드 수영장
진짜 가는 동안 엄청 덥네요


일찍와서 상가 건물  탈의실  있는 건물에
자린를 잡으면 에어콘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물놀이를 즐길수 있지만
물놀이 마치고 쉬는 아이들은 좀 추울수
있겠네요

그앞에는 건물에 그늘이 드는데 그곳도
자리 경쟁이 심하네요
일찍오시면되요

저는 그늘막 텐트를 준비했습니다

준비철저한 아빠 입니다
대전오월드 연간회원권은
대전지역 주민이시면
3개월 안에 발급된 등본을 지참하시면
할인 됩니다
성인10만원 어린이 9만원 입니다
꼭 등본지참 하세요

물놀이 마치고 점심먹구
이제놀이  기구 타러 갑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탈것들이
제한적 이네요


그다음은 사파리  그리고 동물원 관람으로
오늘 하루를 마감합니다
돌아오는 차안이 조용하네요
모두 잠들었어요
오늘밤은 편안한밤 기대되네요

LIST